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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망의 XL1이 오늘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개발사 XLGames 사이트: http://xlgames.com/xl1/


이번 패치의 주요 특징 몇가지를 보면...

1. 물리엔진 개선(수치 불안정성 개선)
    - FOMULA 방식 차량의 서스팬션 구현
    - 서스팬션 수축시 마이너스 캠버 구현
    - RPM 사용에 따른 연료 소모율 차등 적용. (높은 RPM일수록 연료를 더 많이 사 용함)
    - 노면 요쳘에 의한 차량 움직임 개선
    - 슬립스트림 구현

 13. 부품의 데이타구조 변경 및 내외장 부품의 튜닝시스템 구현
     - 다른 차량의 엔진을 구매가능하게 됨.
     - 미리 세팅 된 성향의 부품으로 차량의 성향을 바꿀수 있게 됨
        (예: 오버스티 어형 안티롤바, 최고속형 트랜스미션)

16. 드리프트 포인트 시스템 추가

슬립스트림 구현
드디어 XL1에서 드래프트(Draft)를 할 수 있습니다!
드래프팅으로 좀 더 빠르게 추월을 하거나 따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게임 시스템의 변경으로 인한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차량 관련
- 차량을 구매하지 않고 상점의 차량으로 레이싱이 가능하다.
- 대부분의 유저들은 성능 좋은 차량을 타기 원하여 그 외의 차량들끼리의 경주율이 낮아짐
- 튜닝에 사용되는 부품의 가격이 상당히 높아 구입하기가 쉽지 않음
- 이미 구입한 부품들은 환불이 되지 않음
- 튜닝이 된 차를 판매할때 받는 금액이 상당히 낮음

레이싱 관련
- 기본 LAP 수가 늘어나 지루한 게임이 되기 쉽다.
- 보상금이 더욱 적어 돈을 모으기가 어렵다.

기타 등등등
- 여러가지 버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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