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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2 게임은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누구나 C#으로 모드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모드를 개발하거나 적용하려면 프레임웍을 준비해야 한다.

Cities: Skylines II Modding

BepinEx

BepInEx/BepInEx: Unity / XNA game patcher and plugin framework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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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을 위한 플러그인/모딩 프레임워크이다. CS2에서는 Bepin Unity Mono x64 6.0 버전을 사용하면 된다.

Doorstop을 통해 로드된다. https://github.com/NeighTools/UnityDoorstop

CS2가 설치된 폴더의 루트 위치에 BepinEx 폴더를 넣는다.

%ProgramFiles(x86)%\Steam\steamapps\common\Cities Skylines II

그 다음 게임을 한 번 실행하면 콘솔 창이 나타나면서 모드가 준비된다.

HarmonyX

BepInEx/HarmonyX: Harmony built on top of MonoMod.RuntimeDetours with additional features (github.com)

하모니X는 런타임 중에 닷넷 및 Mono 메서드를 패치, 교체, 꾸미기 위한 라이브러리이다.

 

UnityEngine 라이브러리

https://unity.bepinex.dev/libraries/2022.3.7.zip

위 파일은 모딩을 하기 위한 라이브러리이다. 모드 개발 프로젝트에서 참조하여 사용하면 된다.

이미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며 내부 코드 열람 및 IntelliSense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므로 라이브러리 속성에서 로컬로 복사 설정을 꺼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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