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입하면 1+1, 카카오 결제시 패드 3장 추가!
http://klug.kr/?reco_id=1735570970@k
(진지하다~ 궁서체다~)
포장물과 구성물은 선물용 답게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습니다. 궁금하면 직접 구매해보세요~
택배 박스를 열면 비닐 포장된 박스와 선물용 종이백이 들어있었고,
비닐을 뜯으면 정품 스티커 은박을 긁어내서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는 단단한 두꺼운 종이로 만들어져 소품 보관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물: 저주파 마사지기 본체, 패드 큰거 1장, 기본 1장, 무선 리모컨, micro USB 케이블, USB 충전기, 보증서, 설명서
충전하기
안타깝게도 USB 포트는 구 시대에서 사용하던 micro USB 형식입니다. 요즘은 USB-C 제품이 대세인데 말이죠.
USB 케이블을 종류별로 주렁주렁 연결을 해야되는 불편이 있습니다.
게다가 2시간 충전이라니.... USB-C였으면 1시간 이내 충전 완료될텐데,
아쉽지만 하루종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니 큰 불편은 없어 보입니다.
리모컨
무선 리모컨은 IR 방식이 아닌 BT 방식입니다. 본체와 페어링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여러개를 사용하거나 등짝에 붙였을 때 필요한 것인데 1+1은 본체가 1개 뿐이니 등짝이 아니면 리모컨을 쓸일이 거의 없습니다.
패드
패드 점착제는 하이드로겔이라는 전도성 물질입니다. 그래서 피부에 붙이면 저주파 전류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이죠.
겔의 저항이 궁금해졌습니다.
180㏀ 정도 나옵니다. 가깝게 측정하던 멀리 측정하던 값은 비슷하게 나옵니다.
이번엔 본체 접촉 단자와 겔 저항
7.4㏁ 정도 나옵니다.
물리치료 받는 것처럼 하루 1~2 번 사용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패드 떼어낼 때 제모는 서비스...;;😵
강력한 접착력으로 20~30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루 1번, 한 달간 사용 가능한지 직접 실험 해보겠습니다.
(별도 판매 패드의 접착력이 떨어진다 하여 이것도 테스트 해볼 예정입니다. 잠깐 뜯어보았는데 별차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