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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연구 및 로켓 발사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며칠~몇 주)이 걸릴지 모르는 게임이다.

 


제작법(레시피)

F1 키를 누르면 재료의 생산과 소비 방법, 필요한 건물을 알 수 있다.


무역 맵

Tap 키를 누르면 나타난다.


배치

용광로2 까지 업그레이드 함.

처음부터 너무 붙여버리면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때 확장 건물을 가까이 지을 수 없기 때문에 나중을 생각해서 충분히 여유를 주고 건설한다. 설계 모드로 공간을 확보해놓으면 좋다.

 

복잡한 플랜트는 B 키를 눌러서 설계 모드를 활성화하고 짓는다. 그다음 한 번에 건설하려면 P키를 눌러서 일시정지 모드를 켠 다음 건물 전체를 선택하면 된다. 드래그 드롭으로 사각형 영역을 지정하면 된다.

설계가 끝나면 건설을 진행한다.

물류는 일관성 있게 만들어야 깔끔하고 확장이 용이하다.

물류 이송 높이는 4단계로 만들 수 있다.
반도체 공장

실제로 저렇게 짓는 것은 대량 생산일 때이며, 논리, 전력, 인력이 부족하면 다음과 같이 꾸미면 된다.

반도체 공장 3개로 1단계~4단계까지 반복 후 배출
화력 발전소 플랜트


엔딩

로켓 발사~
엔딩 장면

C# 코드 줄이 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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