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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연구 및 로켓 발사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며칠~몇 주)이 걸릴지 모르는 게임이다.
제작법(레시피)
F1 키를 누르면 재료의 생산과 소비 방법, 필요한 건물을 알 수 있다.
무역 맵
배치
처음부터 너무 붙여버리면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때 확장 건물을 가까이 지을 수 없기 때문에 나중을 생각해서 충분히 여유를 주고 건설한다. 설계 모드로 공간을 확보해놓으면 좋다.
복잡한 플랜트는 B 키를 눌러서 설계 모드를 활성화하고 짓는다. 그다음 한 번에 건설하려면 P키를 눌러서 일시정지 모드를 켠 다음 건물 전체를 선택하면 된다. 드래그 드롭으로 사각형 영역을 지정하면 된다.
설계가 끝나면 건설을 진행한다.
물류는 일관성 있게 만들어야 깔끔하고 확장이 용이하다.
실제로 저렇게 짓는 것은 대량 생산일 때이며, 논리, 전력, 인력이 부족하면 다음과 같이 꾸미면 된다.
엔딩
C# 코드 줄이 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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