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 구독 서비스 변경 알림

2023-09-13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정기 구독 서비스 변경 사항 알림이 있었습니다.

기존 75,300원/년 이었던 구독료가 101,700/년으로 상승했습니다.

+35%

어마어마한 상승률입니다. 10%도 아니고, 20%도 아니고, 30%도 아닌 35%!!!

이미 결제했고, 추가 결제하면 어떻게 되느냐?

안내문 중간을 보면

기존 구독자는 현재 이용 중인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랜을 변경하지 않는 한 이번 가격 변경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생략) 기간 연장을 위해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예: 9월 6일 이후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구매하여 현재 플랜에 기간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가격이 반영됩니다.

이미 구독 결제를 했다면 기존 구독자가 됩니다. 그래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기간 연장을 위해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새로운 가격이 반영됩니다.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랜 비교하기

처음 구독을 할 때, 월간 게임 + 게임 카탈로그 때문에 스페셜을 선택했고, 그나마도 무료 게임을 거의 즐기지 못했습니다.

35% 구독료가 상승된 만큼, 무료 게임을 잘 살펴보고 판단을 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모든 카탈로그 게임 살펴보기

728x90

https://www.playstation.com/ko-kr/ps-plus/games/#game-cat-a-z

최신 월간 게임

https://www.playstation.com/ko-kr/ps-plus/whats-new/#monthly-games

 

반응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