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적이 우수한 광고 크기
광고 크기 | 설명 |
728x90 | '리더보드'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일반적으로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사용 설정하면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위에 배치하거나 포럼 사이트에 배치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태블릿에 최적화된 페이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36x280 | '큰 직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일반적으로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사용 설정하면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중간이나 끝에 삽입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
300x250 | '중간 직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일반적으로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사용 설정하면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중간이나 끝에 삽입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
300x50 | '모바일 배너'라고도 하는 모바일 친화적 웹 크기입니다. 큰 휴대전화 화면(화면 상단 또는 하단)에 적합합니다. |
160x600 |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일반적으로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사용 설정하면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사이드바에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
기타 지원되는 광고 크기
광고 크기 | 설명 |
1024x768 | 태블릿 가로 모드 전체 화면 광고로, 모바일 앱 전면 광고에 사용됩니다. |
970x250 | 우선 거래 및 비공개 입찰에서 수요가 큽니다. |
970x90 | '큰 리더보드'라고도 합니다. 이 크기는 동영상, 사진, 애니메이션 및 애플리케이션 등의 고화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768x1024 | 태블릿 세로 모드 전체 화면 광고로, 모바일 앱 전면 광고에 사용됩니다. |
480x320 | 모바일 가로 모드 전체 화면 광고로, 모바일 앱 전면 광고에 사용됩니다. |
468x60 | '배너'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728x90 리더보드를 사용할 수 없는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광고 크기에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최적의 광고 실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태블릿에 최적화된 페이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20x480 | 모바일 세로 모드 전체 화면 광고로, 모바일 앱 전면 광고에 사용됩니다. |
320x100 | 모바일 기반 광고 형식으로 표준 모바일 배너보다 세로 길이가 2배입니다. |
320x50 | '모바일 리더보드'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배너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휴대전화 화면 너비(예: iPhone, Android, BlackBerry 6)에 적합합니다. |
300x600 | '반 페이지'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광고주가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훨씬 크며 사용자의 참여도를 높이는 데 용이합니다. 300x600은 노출수 측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광고 크기 중 하나로 게시자들이 브랜드 광고주가 선호하는 눈에 잘 띄는 광고 크기를 많이 제공하고 있다는 추세를 보여줍니다. |
300x100 | 모바일 친화적 웹 크기입니다. |
250x250 | '정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큰 직사각형을 사용할 수 없는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광고 크기에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최적의 광고 실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234x60 | '하프 배너'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이 크기는 공간이 작고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다른 크기에 비해 실적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00x200 | '작은 정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큰 직사각형을 사용할 수 없는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광고 크기에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최적의 광고 실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180x150 | '작은 직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이 크기는 공간이 작고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다른 크기에 비해 실적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25x125 | '버튼'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이 크기는 공간이 작고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다른 크기에 비해 실적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20x600 | '스카이스크래퍼'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160x600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를 사용할 수 없는 좁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이 광고 크기에 맞는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더 제한적이므로 최적의 광고 실적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120x240 | '수직 배너'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이 크기는 공간이 작고 게재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수가 제한적이므로 다른 크기에 비해 실적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20x60 | '버튼'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
88x31 | '버튼'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전면 광고 전체 화면 광고에 사용됩니다. |
가장 많이 이용되는 크기
참조
https://support.google.com/admanager/answer/11004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