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구입가: $8.62 (₩11714)

배송: 무료, 11일 만에 도착

상품 페이지

https://s.click.aliexpress.com/e/_DCvzmlF

 

4.29US $ 65% OFF|Xiaomi Wireless Sleep Headphones Bluetooth 5.3 Headphones Noise Canceling TWS Headphones with Microphone Earplu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개봉

🔼알리 배송 비닐에 종이 박스 없이 비닐백만 들어있습니다. 아마도 제조사에서 OEM 생산 후 유출하거나 비품을 판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닐백에는 본체 케이스, USB-C 케이블,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슬라이드 형식의 덮개를 밀어 올리면 내부 LED가 켜집니다. 이어폰 LED도 깜빡입니다.

🔼케이스 뒷면에는 USB-C 포트와 흰색 LED가 있습니다. 충전 중일 때에는 적색이 켜집니다.

문제는 케이블을 분리해도 장~시간 LED가 켜져 있다는 것입니다. 배터리 전력 낭비도 이런 낭비가 없습니다. 밤중에 1cd 수준의 플래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어폰을 빼낸 모습입니다. 꼬리에 뿔 모양으로 달린 실리콘을 제거했습니다. 길이 조절이 되지 않는 것이 큰 단점입니다.

충전이 쉽도록 자석 USB 애널 플러그를 끼워줬습니다.

🛒 Essager 540 USB 케이블 활용하기


측정

무게

이어폰이 들어있는 본체 무게는 43.81g이며 이어폰 1개의 무게는 3.71g입니다. 반복성 오차는 +0.01g입니다.


자석

슬라이드 덮개를 열고 닫을 때 착~ 달라붙는 느낌이 좋습니다. LED도 반응합니다. 그래서 궁금해졌습니다.

🔼덮개를 닫고 윗면을 살펴보니 자석 5개가 발견됩니다.

🔼이번엔 덮개의 밑면을 살펴봅니다. 자석 3개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즉, 자석은 덮개 아래쪽에 붙어있습니다.

🔼케이스 몸통 안쪽을 살펴봅니다. 자석 2개가 보입니다. 위쪽에도 자석 2개가 약하게 보입니다.

자석 4개는 열고 닫을 때 고정하는 목적이며, 나머지 1개는 덮개를 열었을 때 이어폰을 켜기 위한 스위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연결

윈도우에서는 Bluetooth 및 장치 > 장치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재생 시간

노트북에서 넷플릭스와 게임 등을 하면서 총 재생 시간을 보니 6시간 이상은 재생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7~8시간 재생되었습니다.

오디오 송신기가 BT5를 지원한다면 8시간 이상 재생도 가능해 보입니다.


재생 거리

노트북은 5m 이내, 스마트폰은 5m 이상에서도 재생되었습니다.


음질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대륙의 실수~👍

음질을 따지기 전에 먼저 음향 효과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기본 설정으로 들으면 최악입니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음향 효과 설정하기

 

설명서

 

반응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