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미/게임

워록, 신규맵 "VITIOUS" 추가~

☠ Simulz 2007. 8. 9. 19:13
728x90
반응형

오늘 워록에서 오랜만에 신규맵을 추가했다.

아이템도 두개 추가 되었는데 역시나 캐시 아이템이었다.

재미있고 쓸만한건 죄다 캐시.....

 
둘다 900원씩


새로 추가된 ‘비셔스’ 맵은 기존 맵인 ‘알베론’과 ‘네르빌’의 장점만을 합쳐 놓은 보병전 전용 중규모 맵으로서 중립진지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번영과 성장의 상징이던 문화의 메카, VITIOUS를 중심으로 울려 퍼지던 총성은 도시의 외곽 지역이 점령되면서 점점 잦아들었다. 그러나 VICIOUS에 남아있던 NIU 의 잔존 병력이 데르바란의 포위망을 뚫고 본대와의 합류를 위해 다시 전투를 시작하면서 폐허 속에서 전투는 다시 시작하게 된다.

 
비셔스(VITIOUS) 맵 소개


VITIOUS는 알베론과 네르빌의 장점만을 합한 중립 진지가 없는 순수 보병전 맵입니다.

 

VITIOUS는 주 전장이 3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전장은 계단과 엄폐물이 배치된 근접 전투 위주의 접근이 필요하며, 두 번째 전장은 건물 내부에 이동 통로가 배치되어 있어 이동 통로를 이용해 중앙의 건물을 장악하는데 용이합니다. 마지막 전장은 한쪽에 위치한 외곽도로를 이용하여 적의 움직임 파악이 용이하여 정찰병의 저격에 유리합니다.

 

VITIOUS의 가장 중요한 공격 포인트는 중앙 지역에 배치된 망루입니다. 망루는 적의 이동경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높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망루를 선점할 경우 적이 전투 지역에 이동하기 전에 지연하거나 저지시킬 수 있는 유리한 지점 입니다.

 

▶ 외곽 도로는 적의 진영과 진영을 관통하는 도로이지만 엄폐물의 숫자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적은 엄폐물에 의존하여 적의 진영까지 도달하기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하지만 천사 석상 주변으로 도로를 우회할 수 있는 보행로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 보행로의 활용에 따라 적의 진영으로 침투를 하거나 진영 입구에 대한 제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적과의 전투가 벌어지는 원거리 사격 지점 간의 거리가 다른 중규모 맵들과 비교하여 좀 더 멀리서 벌어질 수 있도록 맵이 구성되었습니다. 맵이 구성된 특징으로 사격의 정확성과 아군의 협력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발견한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화력이 뒷받침 되어야 할 것 입니다.


반응형
T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