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나무는 dlc_3에서 추가되었다.
통나무는 전용 집게로만 들어올릴 수 있다. 통나무 때문에 집게를 설치하거나 트럭을 갈아타는 것은 정말 불편하다.
결과 부터 보여주겠다.
통나무를 크레인 후크로 들어올리기
크레인을 활성화하면 통나무에 견인 위치가 표시된다.
크레인으로 통나무를 들어올리면 집게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해진다.
크레인에서 화물의 방향을 회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통나무를 트레일러에 쉽게 실을 수 있다.
작업하기
[media]\_dlc\dlc_3\classes\models\ 폴더에서
- cargo_unit_log_long.xml
- cargo_unit_log_medium.xml
- cargo_unit_log_short.xml
파일을 열고 통나무별로 크레인 포인터를 추가한다.
아래 코드를 참고하여 <CraneSocket> 태그를 추가하면 된다.
큰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Long"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3.8;0;0)" />
<LoadPoint Pos="(3.8;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4.0;0.171;0)" />
<CraneSocket Pos="(-4.0;0.171;0)" />
</GameData>
중간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Medium"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2.0;0;0)" />
<LoadPoint Pos="(2.0;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2.4;0.171;0)" />
<CraneSocket Pos="(-2.4;0.171;0)" />
</GameData>
작은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Short"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1.365; 0; 0.000)" />
<LoadPoint Pos="(-1.365; 0; 0.0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1.365;0.171;0)" />
<CraneSocket Pos="(-1.365;0.171;0)" />
</GameData>
통나무 1개만 수동 적재하기
기본값은 통나무를 3개 실어야 화물을 묶어서 적재할 수 있다. 화물이 쏟아졌을 때 상당히 귀찮으므로 1개로 줄여보자.
작업하기
ManualLoads 속성을 모두 검색해서 값을 1로 변경한다.
정규식
ManualLoads="\d+"
변경 예
<InstallSlot
CargoAddonSubtype="Cat745LogBunk"
CargoLength="1"
CargoType="CargoLogsMedium"
ManualLoads="1"
/>
묶은 화물을 풀면 통나무 1개가 생긴다.
참고
SnowRunner.initial.pak/[media]/_dlc/dlc_3/classes/models at Tune1.0 · DevAnyKR/SnowRunner.initial.pak
Contribute to DevAnyKR/SnowRunner.initial.pa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