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나무는 dlc_3에서 추가되었다.

통나무는 전용 집게로만 들어올릴 수 있다. 통나무 때문에 집게를 설치하거나 트럭을 갈아타는 것은 정말 불편하다.

결과 부터 보여주겠다.

통나무를 크레인 후크로 들어올리기

크레인을 활성화하면 통나무에 견인 위치가 표시된다.

크레인으로 세미 트레일러에 긴 통나무를 싣는 모습크

크레인으로 통나무를 들어올리면 집게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해진다.

크레인에서 화물의 방향을 회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통나무를 트레일러에 쉽게 실을 수 있다.

작업하기

스노우러너 트윅 - 트럭&업그레이드, 언락&튜닝

[media]\_dlc\dlc_3\classes\models\ 폴더에서

  • cargo_unit_log_long.xml
  • cargo_unit_log_medium.xml
  • cargo_unit_log_short.xml

파일을 열고 통나무별로 크레인 포인터를 추가한다.

아래 코드를 참고하여 <CraneSocket> 태그를 추가하면 된다.

큰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Long"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3.8;0;0)" />
		<LoadPoint Pos="(3.8;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4.0;0.171;0)" />
		<CraneSocket Pos="(-4.0;0.171;0)" />
	</GameData>

중간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Medium"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2.0;0;0)" />
		<LoadPoint Pos="(2.0;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2.4;0.171;0)" />
		<CraneSocket Pos="(-2.4;0.171;0)" />
	</GameData>

작은 통나무

	<GameData PackSlotsNumber="1" LoadType="CargoLogsShort" ManualLoadSpawnOffsetY="2">
		<LoadPoint Pos="(1.365; 0; 0.000)" />
		<LoadPoint Pos="(-1.365; 0; 0.000)" />
		<CraneSocket Pos="(0;0.171;0)" />
		<CraneSocket Pos="(1.365;0.171;0)" />
		<CraneSocket Pos="(-1.365;0.171;0)" />
	</GameData>

통나무 1개만 수동 적재하기

기본값은 통나무를 3개 실어야 화물을 묶어서 적재할 수 있다. 화물이 쏟아졌을 때 상당히 귀찮으므로 1개로 줄여보자.

작업하기

ManualLoads 속성을 모두 검색해서 값을 1로 변경한다.

정규식

ManualLoads="\d+"

변경 예

<InstallSlot
    CargoAddonSubtype="Cat745LogBunk"
    CargoLength="1"
    CargoType="CargoLogsMedium"
    ManualLoads="1"
/>

묶은 화물을 풀면 통나무 1개가 생긴다.

참고

SnowRunner.initial.pak/[media]/_dlc/dlc_3/classes/models at Tune1.0 · DevAnyKR/SnowRunner.initial.pak

 

SnowRunner.initial.pak/[media]/_dlc/dlc_3/classes/models at Tune1.0 · DevAnyKR/SnowRunner.initial.pak

Contribute to DevAnyKR/SnowRunner.initial.pa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반응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