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싸다! 위메프~ TV 광고에 나오는 온라인 쇼핑몰...

 

매일 정해진 상품을 특정 시간에 할인 판매하는 특성상 미리 유료 포인트를 결제하여 예치금을 넣어놓고 주문하도록 하는 방식이다.

 

 

문제는...

 

포인트 취소 후 환급시 10% 수수료를 떼고 돌려준다는 것인데...이 보다 심각한 것은

 

환급이 왜 이렇게 어려울까...?

 

 

1. 처음 포인트 환급 신청을 하고 3일째 되던 날 아무 처리가 안 되있어 1:1 문의를 하려는데

 

1:1 문의 게시판은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다. 주문한 상품이 있어야 글 작성이 가능 하다는 것!

 

아무 상품이나 주문 후 1:1 문의를 해야 한다.

 

 

2. 전화 문의했더니 3~5일 걸린다하여 기다리고 기다리고 7일 째 역시 아무 처리가 안 되있어서 전화 문의.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익일에 가능하다고 한다.

 

전산 수작업이라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돈을 돌려줄 생각이 없는 것 같다.

 

 

 

유료 포인트 환급하려는 이유는...오픈마켓보다 저렴한 상품이 별로 없거나 신제품에 밀려난 지난 상품들이 대부분이었다.

반응형

관련글